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Blog Article


호치민 여행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어줄 좋은 5성급 호치민 호캉스 호텔들 탑 5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어서서 춤추며 노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앉아서 술을 마시거나 벌룬을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카이바(Sky Bar)는 스카이라운지(Sky Lounge)라고도 불리며,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호치민 여행 시 가라오케도 질리고 클럽도 재미없고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 찾는 곳이 바 입니다. 동남아에서 흔히 붐붐 이라고 불리는 남녀 간에 성관계를 일컫는 행위가 가능한 일명 도킹 업소 입니다.


KTV라고도 불리는 가라오케는 중국과 아시아 지역에서 노래방 시설을 갖춘 술집을 뜻하며, 영어 Karaoke TV에서 따온 말입니다. 동남아 밤문화 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가라오케인데 베트남에선 그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일본식 가라오케, 중국식 가라오케, 한국식 가라오케 크게 4종류로 나눠지는데, 가능한 한국인들은 로컬 가라오케 혹은 한국식 가라오케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준코 가라오케는 베트남 다낭에서 인기가 좋은 가라오케 유흥업소 입니다. 한국 스타일의 노래방 기기와 어여쁜 아가씨들이 한국인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으며, 시설도 일정 수준이 이상의 청결도를 잘 갖추었으며 품질 좋은 서비스들을 자랑합니다. 그런데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는 예전만큼까지 명성은 없으며, 꽁가이 수가 예전보다 많이 줄었다는 점 역시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손님들이 노래를 부르면서 기뻐하면, 노래방은 내방한 손님들이 퇴실하기 전까지 계속해 계십니다. 중간 중간 들어오셔서 방 분위기나 아가씨들 일 잘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시는 실장님이나, 분위기 띄워주는 이쁜 마담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즐거운 시간 가지고 나왔습니다. 숙취 때문에 여행 일정 중 하루를 날리는 상황이 온 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미리 아는 것 만으로는 완벽하게 호구를 당하는 상황을 피할 수 없겠습니다. 이는 베트남 로컬 현지 사람들이 관광객분들을 한번 보고 또 다시 볼 일이 없는 일회성의 고객으로 간주하기 때문 입니다. 그들의 입장에서는 관광객분들이 자기들 업소에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바가지를 씌우거나 높은 가격을 청구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당하지 않고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해 가려면, 신뢰할 수 있는 담당자 또는 해당 가라오케 상주하고 있는 실장과 직접 연락하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 보면 다낭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가격에 있어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인상을 단행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격 상승은 준코 업소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낭 전반적인 현상으로 느껴집니다.


(드레곤K 정도 된다고 보면 된다.) 노는 건 하기 나름이다. 점잖게 놀면 점잖고 신나게 놀면 신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구글 뒤져보면 꽁가이 사진도 한 두개는 돌아다니는 곳이다. 세계 어느 나라를 가든 가게들이 한국처럼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잘 없는데 호치민에는 24시간 운영 술집, 24시간 운영 식당 등 한국만큼 밤문화가 잘 발달 되어 노는데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무튼, 호치민에는 예쁜 베트남 여자 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예약시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일반 차량이 아닌 커다란 벤이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모나리자 가라오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일부 금액이 필요합니다. 다낭 현지 실장님이 달랏으로 넘어가 다낭 KTV 시스템을 그대로 넘어가 가라오케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긴밤중 한국말이 적당이 되는 친구들 위주로 골랐었습니다. 사실 7군쪽 가라오케는 처음이다보니 아가씨들 외모나 마인드가 별로일까봐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 외모는 1군이나 7군이나 별 차이가 없었던 것 같고 마인드는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learn more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